Contact Us

주식회사 스시히로바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620

webmaster@sushihiroba.co.kr

Biz No. 120-86-35087  대표이사 최 병 갑

  • Grey Instagram Icon
  • 20150818_174426
  • Grey Blogger Icon
Sign up for updates

COPYRIGHTⓒ 2002-2019 SUSHIHIROBA CO.,Ltd. ALL RIGHT RESERVED.

FAQ

매장 이용과 관련해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놓았습니다.

예약은 가능한가요?

예약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일산점 룸은 예약이 가능합니다.)

유아용 의자가 준비되어 있나요?

유아용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 시설이 있나요?

어린이 놀이 시설은 갖추어져 있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소지품을 분실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해당 매장으로 전화 주셔서 방문하신 날짜와 시간대를 알려주시면 확인 해 드립니다.
찾아가시는 방법은 소지품이 보관되어 있는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 분실물 보관 기간은 습득 일시부터 3개월입니다. 기간이 지나면 폐기합니다.

테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예. 하지만 직접 찾아오셔서 주문하셔야 가능합니다.

* 삼성동 본점,대전점은 배달의민족, 푸드플라이 등의 배달 업체를 통해 배달이 가능합니다.  

   (배달 대행은 해당 사이트 회원 가입이 필요하거나 매장과 거리에 따라 배달 수수료가 별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매장 페이지를 참고 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 가격은 매장 마다 다른가요?

백화점과 같은 특수 임대 매장,  지역에 따라 메뉴 가격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규모가 작은 매장의 경우 메뉴 종류를 줄이고 크기를 약간 줄여 더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장 형태는 어떻게 다른가요?

스시히로바 mini ​광장점(테이블 매장)을 제외하고 현재 모든 매장이 회전레일을 갖춘 매장입니다. 

알레르기가 있는데 어떤 메뉴를 조심해야 하나요?

[알레르기 정보 보기] <- 파일을 참조해 주세요.